전체보기

SUPPORTERS

무료체험
무료체험 후기
네코 무료체험 후기 전용 게시판

무료체험 후기 [그라비&어덜트후기] 드디어 도착!!
2016-11-02 21:25:40
쭈테 조회수 513
1.236.162.27

우선 어제 밤에 보내주신다고 연락이 오셨었는데, 오늘 배송이 완료 되는 빠른 배송에 감사드립니다♡

 

사실 저희집은 화분의 흙도 씹어먹는 아이와 원하는 사료, 원하는 간식이 아니면 거들떠도 안 보는 까다로운 고양이, 그렇게 두마리가 함께 살고 있습니다.

그래서 종종 유명하고 기호성 좋다는 간식이나 사료를 사 줘도 안 먹는 첫째와 모든 세상 음식은 다 맛봐야 직성이 풀리는 둘째라 이벤트에 응모를 하면서도 사실 조금 걱정을 했었어요.

그런데....제 걱정은 그저 걱정이었습니다. 택배아저씨께 택배를 받기만 했는데도 어떻게 알았는지 두마리가 쪼르륵 나와서 저를 바라보고 있었거든요.

 

우선 겉 포장은 보관하기 정말 편리하게 되어 있더라구요. 그 동안 지퍼팩이 달린 건 봤지만, 뚜껑을 열고닫는 식이라니!! 너무 편하게 열고 닫을 수 있고, 냄새도 안 빠질 것 같아서 좋아요!!


사료의 모양은 세모난 모양인데요. 저희 아이들은 사실 그 동안 이 세모난 사료에 별로 좋은 추억은 없었습니다ㅠㅠㅠㅠㅠㅠ 둘째는 급하게 먹다보니 토하고, 큰애는 어중간하게 씹고 넘겨서 토하고, 그런데 이 사료는 잘 깨지는지 여러번 씹어서 먹더라구요.







격한 움직임과 식사에 제대로 나온 사진이 사실 없다고 봐야겠지만ㅠㅠ 그 만큼 기호성은 최고입니다. 위에서도 말했지만 입 짧고 까다로운 첫째도 그릇에 덜어주기 무섭게 와서 먹기 시작했고, 둘째는 그 사이 다 먹고 언니 그릇까지 기웃거릴 정도로 기호성이 정말 좋았어요!! 사진으로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릇에 가득 담아줬던 사료가 금방!! 눈 깜짝할 사이에!! 모두!! 아이들이 너무 맛있게 먹어서 저도 하나 궁금해서 먹어보려다 손만 물렸네요...ㅋㅋㅋㅋㅋㅋㅋ

둘째는 다 먹고 가고, 첫째만 남아서 마저 먹고있는 모습입니다. 근데 진짜로 기호성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보통은 새로운 사료를 줄 때 기존에 먹던 사료에 섞어서 먹여야 하는데, 후기를 남기려고 하다보니 그런 거 생각 못하고 바로 새 사료만 뜯어서 먹였는데도, 두 아이 다 맛있게 먹다가 싸움까지 날 뻔 했고, 저희집 입 짧은 첫째도 끝까지 남아서 다 먹고 갔으니까요;ㅂ;

좋은 기회로 저희 아이들에게 새로운 사료를 먹여볼 수 있도록 뽑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입 까다롭기로 소문난 저희 첫째가 끝까지 남아서 잘 먹는 걸 보니 아이들이 원하던 좋은 사료가 확실합니다!!

 

QUICK MENU

최근본상품

  • no im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