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SUPPORTERS

무료체험
무료체험 후기
네코 무료체험 후기 전용 게시판

무료체험 후기 [어스본사료후기] 어스본 홀리스틱 사료 후기 입니다!
2017-06-28 12:30:17
전력증폭기 조회수 407
164.125.60.193

안녕하세요, 솜이 렉이의 집사를 담당하고 있는 전력증폭기 입니다. ㅋㅋ

우연찮게 응모한 기회에 당연히 안될거라고 생각했는데, 무료체험에 당첨이 되어서 이렇게 후기를 씁니다.

사료는 저번주 수요일 인 6월 21일에 저희집으로 찾아왔구요, 일주일 급여하였습니다.

 

어스본 홀리스틱 사료 자체의 특징(사료의 생김새나, 들어있는 성분 같은 것)은 인터넷에 검색하면 쉽게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런 정보 보다는 실제 아이들에게 급여한 후기를 남기고자 합니다.

 

기호도

저희집 아이들은 기존에 퓨어비타 그레인프리 치킨을 급여하고 있었습니다. 사료가 오자마자 봉지를 뜯으니 냄새에 가까이 오더군요. 손에 살짝 쥐어( 생선냄새는 정말 많이 납니다 ㅋㅋ ) 코앞에 들이 대니 킁킁 대다가 이내 먹어봅니다. 뱉지 않는 걸로 봐선 아이들 입에 꽤 나쁘지 않나봅니다. 이후 퓨어비타와 기호도를 비교하기 위해 두개를 섞어서 밥그릇에 주었습니다. 그런데 신기하게도 두 사료를 섞어놓으니 퓨어비타만 골라 먹는 경향이 있더군요. 기존에 치킨맛이 들어간 사료를 급여하다가 생선맛이 주인 사료를 급여해서 그럴까요? 기호도가 심각하게 떨어져서 사료를 아예 먹지 않는 현상이 발생하나 싶어 한번 어스본 사료만 급여해보았습니다. 그렇게 놔두니 또 잘먹더군요. 아무래도 제일 좋아하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의 차이 인 것 같습니다. 따라서 기호성의 문제에 대해서는 근심을 더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단, 고려하셔야 할 것은 저희집 아이들은 원래 사료를 크게 가리는 편은 아닌 아이들이란 사실입니다. 원래 치킨맛 등의 사료를 급여하시는 분들은 와일드 씨 말고 다른 맛을 한 번 고려하셔야 할 사항인 것같습니다.

 

소화성

제가 퓨어비타를 급여하게 된 계기도 소화성에 원인이 있는데요, 저희집 두마리 둘다. 특히 일렉이가, 고단백의 사료를 먹이면 굉장히 심한 설사와 혈변을 합니다. 퓨어비타 이전에 제일 처음에는 뉴트로 초이스 키튼을 급여했고 이후 오리젠이 좋다고 해서 급여했다가 피보고, 이리저리 사료를 찾아서 헤맷습니다. 그리고 낸 결론이 오리젠 같은 고단백 사료는 우리 애들한테 맞지않는다..! 라는 것이었죠. 원래 집사라면 냥이에게 고단백 사료를 먹이고 싶다는 작은 소망(?)이 있지 않습니까? 저는 그랬습니다. ㅠ 확실히 퓨어비타보다 고단백인 홀리스틱을 먹이니 모질이 눈에 띄게 반질반질해진 것은 보였습니다. 하지만 기쁨도 잠시, 몇일 후 일렉이가 다시 혈변을 싸기 시작하더군요. 혈변이 잡힐 기미가 없어 결국 일주일 급여후 급여 중지를 결심하였습니다. ㅜㅜ 저희집 아이들은 참고로 장영양제(인트라젠)을 지속적으로 같이 급여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특이한 점은 오리젠을 급여하였을 땐, 솜이와 일렉이 둘다 설사와 혈변을 쌌었는데, 어스본 홀리스틱의 경우 일렉이( 고양이, 1세, 장트러블메이커 )만 혈변을 싸는 점입니다. 리뷰스 닷컴에서 추천에서 오리젠도, 어스본도 급여해보았는데 저희 아이들에게는 맞지않는 것 같군요 ㅠㅠ 속상합니다. 저의 고단백 급여의 꿈이 자꾸만 무너집니다. ㅠㅠ 물런 고단백이라고 다 좋은 것은 아니지요. 기존에 퓨어비타를 급여하시는 집사님들은 대게 저희집 아이들과 같은 문제로 고민하시다가 퓨어비타를 선택하는 줄로 압니다. 그러신 분들은 아무래도 이 사료 급여는 지양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ㅠㅠ

 

제가 고려해보라, 지양하라 라고 해서 이 사료가 나쁘다는 것은 아닙니다!!! 안탑깝게도 저희집 아이들에겐 잘 맞지 않는다는 것 뿐이죠! 기존에 주 단백질원이 생선인 (생선 맛) 사료를 급여하시는 분은 충분히 선택하실만한 가치가 있는 사료입니다. 홀리스틱이라는 이름게 걸맞게 (그 이하의 사료를 급여하시고 계셨다면) 모질이 좋아지는 것이 빠르게 보이실 겁니다! 기호성도 나쁘지 않습니다. 개묘차가 있기 때문에 '좋습니다! 사세요!' 라고 함부로 말할 수는 없지만, 아직 사료를 픽스하여 급여하지 못하시는 분들의 경우 작은 용량을 구매하셔서 급여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라 생각됩니다!

이 사료가 다른 집사분들의 주인님들에겐 꼭 맞는 사료가 되길 바랍니다!

재미없는 글 읽어주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ㅠ 사진이 없는.. 다른 분들에 비해 후기라고 남기기도 민망한 글이 되었군요.. ㅠㅠ

그래도 이 글이 어스본 사료를 고려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진심으로 바래봅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전력증폭기 올림

 

사진은 어스본 사료 냠냠하는 일렉님의 사진입니다. ㅋㅋ 잘 드십니다. ㅋㅋ

  

QUICK MENU

최근본상품

  • no im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