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CS CENTER

차별화된 고객상담, 편리한 서비스와 만날 수 있는 공간입니다.
FAQ
자주 찾는 질문들에 대한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AQ 교환 및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2016-06-14 16:15:38

◈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상품인 경우

 

→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로 고객센터(1544-8706)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연결이 어려울 경우 네코이야기 홈페이지 1:1문의게시판을 이용하시면 언제든 접수가 가능합니다.

 

→ 네코이야기 상담직원과 상담 후 로젠택배(1588-9988)로 연락하여 반품택배 신청을 합니다.

 

1588-9988(로젠택배) ▶ 2번 ▶ 3번 ▶ 1번을 누르신 후 운송장번호 11자리를 입력하신 후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 시 왕복 배송비(6,000원)가 부과되며, 로젠택배 기사님 방문 시 박스를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

 

 

( ※ 반품이나 교환 시 발생되는 택배비는 현금으로 동봉하시는 방법보다는 네코이야기 계좌로 입금해 주시는 방법을 가장 추천 드립니다.

간혹 분실되는 경우 집사님이 재 부담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될 수 있으니 이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오배송된 상품 또는 불량(파손)인 상품의 경우

 

  (먼저 오배송 또는 불량 상품을 수령하신 경우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

 

→ 상품 수령 후 3일 이내로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오배송 및 불량 건의 경우로 반품신청을 하시면

   택배접수비는 네코이야기에서 무료로 최대한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네코이야기 지정 반품 택배사

 

→ 타 택배사 이용 시 택배비는 선불로 지불하셔야 합니다. 착불로 이용 시 차액을 청구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QUICK MENU

최근본상품

  • no im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