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CS CENTER

차별화된 고객상담, 편리한 서비스와 만날 수 있는 공간입니다.
FAQ
자주 찾는 질문들에 대한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AQ 교환 및 반품 주의사항이 있나요?
2016-06-14 16:48:25

◈ 교환 및 반품 주의사항

 

→ 상품 수령 후 7일이 지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집사님의 의해 상품훼손, 포장개봉, 개봉 후 보관 부주의로 인한 상품 변질에 대해서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반품이 불가할 경우

 

→ 상품 수령 후 반품 기관이 경과된 상품 (7일 이내)

→ 사료, 모래, 간식 등 상품을 개봉한 경우

→ 상품 고유의 포장상태(기타)가 훼손된 경우

→ [네코가 석자샵] 이벤트 카테고리의 반품불가 상품을 구매한 경우(유통기한 임박몰)

 

 

◈ 박스단위 상품(캔 등)의 일부 반품건의 경우

 

→ 박스 구매 후 사용한 상품을 제외한 나머지의 상품을 반품할 경우 상품 1개당 상품의 개별 가격으로 책정되며, 변심 반품 건으로 배송비가 청구됨을 양해 바랍니다.

 

 

◈ 업체 직배송 상품을 반품할 경우

 

→ 업체 직배송 상품일 경우 반드시 네코이야기 고객센터(1588-8706)로 접수하셔서 상담직원에게 회수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 업체 직배송은 배송비가 발생되므로, 반품하실 경우 추가되는 택배비는 집사님 부담입니다. 이점 양해 바랍니다.

→ 캣타워의 경우 불량이 아닌, 조립한 흔적으로 인하여 상품이 훼손된 경우 반품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 캣타워의 경우 업체직배송 상품의 경우 반드시 캣타워 업체로 반품을 보내셔야 합니다.

 

※ 상품 수령 후 박스 개봉 시 커터 칼을 이용하실 경우 너무 깊게 넣어 제거하시면 안에 들어있는 상품이 훼손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품 개봉 시 생기는 문제로 인해 훼손된 상품은 반품 및 불량처리가 되지 않는 점을 다시 한번 양해 바랍니다.

 

 

◈ 반품 주소

 

서울시 광진구 자양로 13길 20(자양동) 4층 또는 서울시 광진구 자양1동 624-26호 4층 네코이야기

 

 

 

◈ 네코이야기 택배비 입금계좌

 

신한은행 : 110-456-225826,     우리은행 : 1005-402-963710,     국민은행 : 087901-04-303147,     예금주 : 이지훈(네코이야기)

 

QUICK MENU

최근본상품

  • no img

TOP